만약 일반 대출 및 대부업체 등 조건이 안되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이용하시는거라면..





끝으로 신용카드 등을 이용해 카드깡을 해주는 곳은 불법인 경우가 대부분이고 수수료도 너무 높기 때문에 꼭 이용해야 하는 경우라면 위에서 알려드린 상품권을 이용한 현금화를 추천드립니다.

이미 너무 많은 대출을 받아 더이상 대출로 현금을 구할 수 없다면 워크아웃 같은 신용회복 제도를 찾아보길 바랍니다.

소액결제, 콘텐츠 이용료, 신용카드 현금서비스등은 모두 정식 등록된 업체에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기에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또 조심 조심 하셔야 됩니다.

이상 신용카드 현금화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고 싶은 내용들을 정리해봤습니다. 그동안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나 고민 상담 내용을 보면서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신용 등급을 망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렇게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는 분들과 고민 상담을 해오면서 개인적으로 알려주고 싶은 내용들이 있어 이렇게 글로 정리해 봤습니다.

신용카드 서비스 업체를 이용하시기전에 반드시 알아야 할 점 이 있습니다. 각 업체별로 수수료가 존재하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는지 업체마다 수수료는 같은지 또는 어느 업체가 수수료가 비싼지 소액으로 현금화 서비스를 하실 때에는 그렇게 큰 부담감이 없지만 액수가 커질수록 수수료도 커지기 때문에 금액이 커질수록 부담감도 커집니다.

해피머니나 북앤라이프의 경우 신세계 상품권에 비해서 할인 판매하는 비율이 높기 때문에 페이코 전환 수수료 자체는 높더라도 상품권을 구입하는 가격에 따라서 수수료 없이 현금화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직도 신용카드 현금화를 찾는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방법을 찾아볼 것을 권장드립니다.

​우선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신용카드 현금화 업체의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면 부담이 없기 때문입니다. 신용카드의 현금서비스는 카드의 한도에 따라 달라지지만 기본적으로 현금서비스의 한도는 카드의 총 한도보다 낮게 측정이 됩니다.

카드, 아이핀, 휴대전화 인증 방법 중 하나로 본인 신용카드 현금화 인증을 하면 위임장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확인 후 오른쪽 아래의 [위임 동의]를 선택한 다음, 다시 한 번 주민번호를 입력하여 본인확인을 마치면 됩니다.

결제를 진행 후 계좌이체를 받게 되시면 업체에게 약간의 수수료가 발생하고 결제대금을 포함하여 같이 지출이 되신 다는 점을 숙지하고 계시면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우선 신용카드 현금화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간단히 말해서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얻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상품권을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캐시로 충전한다.

합법적인 방법으로 신용카드 현금 만들기 방법, 신용카드 현금화란? 카드깡 업체 수수료, 카드깡 방법과 종류, 신용카드 신용카드 현금화 현금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